Melon CRM와 함께 효율적인 고객 관리
멜론 CRM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으로, 소규모 비즈니스가 고객을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이 앱은 스마트폰, 태블릿 및 컴퓨터에서 전체 버전 라이선스로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도구입니다.
이 앱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. 예약 일정을 위한 주간 및 월간 캘린더를 제공하며, 여러 직원이 동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서비스 가격표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, SMS 예약 알림을 예약할 수 있고, 비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, 이 앱은 고객의 생일에 대한 고급 재무 보고서와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.
멜론 CRM을 사용하면 고객 기록을 PDF 형식으로 복사본을 만들 수 있어서 앱 사용의 편의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비싼 소프트웨어에 투자하지 않고도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완벽한 도구입니다.